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8학년도 대입 수능을 준비중인 또는 수시합격한 수험생 연예인 누가 있을까?

daily life /daily life

by 친절한박팀장 2017. 11. 17. 01:03

본문

반응형

11월 15일이었죠. 갑작스러운 지진으로 16일 예정이었던 2018학년도 대입 수능이 미뤄지게 되었죠. 지금도 여진이 계속 되고 있다고 그러는데 피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여진이 계속되어 2018년 수능이 정상적으로 치르지 못하고 일주일 미뤄진 11월23일 시행한다고 발표가 났죠, 미뤄진 수능을 두고 갑론을박이 많지만 살아야 수능도 보고 대학도 가지 않겠어요. 안전이 최고입니다. 

이런 와중에 많은 분들이 올해 2018학년도에 수능을 준비 중이거나 수시합격을 한 연예인들에 대해 궁금해 하는 것 같아요. 저도 사실 궁금했거든요. 그래서 준비 했습니다. 바로 2018학년도 대입 수능을 준비중인 또는 수시합격한 수험생 연예인 누가 있을까? 입니다.

그럼 내년 만약 대학을 입학하게 된다면 18학번을 달 연예인들 누가 있는지 함께 보시죠. 어휴 18학번 전 앞자리가 달라서 적응이 안되네요. 올해 고3을 졸업하고 수능을 치르는 연예인들은 대부분 1999년생 분들이군요, 부럽습니다. 

■ 2018학년도 대입 수능을 준비중이 또는 수시합격한 수험생 연예인 누가 있을까?

1999년생 연예인 수험생으로는 빵꾸똥꾸 진지희와 위키미키의 김도연, 모모랜드에도 3명이 있습니다. 바로 낸시, 주이, 데이지, 그리고 다이아의 은채, 오마이걸의 아린, 우주소녀의 여름·다영 등이 알려진재로 1999년생 연예인 수험생입니다. 

▼ 배우 김유정 - 이번 수능에는 응시하지 않을 것으로 보여지는 연예인 수험생 중 한 명이지만 1999년생 연예인이고 개인적으로 좋아해 올려 보았습니다. 김유정씨는 이번 2018학년도 수능에는 응시하지 않는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좋은 연기 활동 부탁헤요^^.

출처 : 인스타그램

▼ 배우 김소현 - 김소현 역시 아역배우 출신으로 탄탄한 연기력과 하는 드라마마다 잘되는 1999년생 배우죠. 김소현은 2018학년도 수능은 치르지 않을 것으로 보여져요, 왜냐면 이미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수시전형에 합격했기 때문입니다. 

출처 : 인스타그램

▼ 진지희 - 빵꾸똥꾸 해리에서 이제 여자여자하는 배우로 거듭나고 있는 중인 배우죠. 참 질 컷어요 그죠. 진지희 역시 1999년생 배우로 이번 수능을 치른다고 해요. 스케쥴 조절 잘하시고 마무리 잘하셔서 수능 잘 보시길 바래요.

출처 : 인스타그램

워너원 박지훈 - 대세 아이돌이죠 워너원의 박지훈 역시 1999년생 가수로 이번 수능은 치르지 않을 것으로 보여 집니다. 박지훈 역시 이미 중앙대학교 영상창작학부에 수시합격을 했기 때문입니다. 잘 생겼네요. 

출처 : 인스타그램


▼ 아이오아이 김소혜 - 1999년생인 아이오아이 출신의 김소혜는 이번 수능을 치를 것으로 예상했지만 제 예상과는 달리 수능을 치르지 않기로 했다고 합니다. 

지난 13일 방송된 SBS 라디오 파워FM 배성재의 텐을 통해 수능에 대한 입장을 말했는데요, 김소혜는 이미 오래 전 부터 대학진학을 하지 않겠다고 결정했다고 합니다. 활발한 활동 기대 할게[요.

출처 : 인스타그램


▼ 트와이스 채영 - 1999년생이지만 트와이스의 채영은 이번 수능을 치르지 않는데요., 이유가 조금 다릅니다. 수능 응시 자격이 주어지는데도 치르지 않는 것이 아니라 채영은 1999년생이지만 데뷔 등의 문제로 인해서 학교를 한 학년 늦게 진학해서 현재 고등학교 2학년 이므로 올해가 아닌 내년에 수능을 치를 수 있게 되겠네요. 

출처 : 인스타그램

▼ 아이오아이 최유정 - 최유정 역시 1999년생이지만 트와이스의 채영과 같은 이유로 올해에는 수능을 치르지 않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항상 볼때마다 미소가 지어지고는 한답니다. 

출처 : 인스타그램

▼ 아이오아이 김도연 - 

출처 : 인스타그램

▼ 악동뮤지션 이수현 - 역시 1999년생인 익뮤의 멤버인 이수현 역시 이번 수능에 응시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요즘은 뷰티크리에이터로 한창 인기를 얻고 있죠. 저도 구독 했습니다. 파이팅 하세요.

출처 : 인스타그램

▼ 오마이걸 아린

출처 : 인스타그램

그리고 레드벨벳 예리, NCT 마크, 에이프릴 나은, 구구단 미나는 대학입시를 포기의사를 밝히며 활동에 힘을 쏟을 것이라고 하네요. 

수능을 치르는 연예인뿐 아니라 2018학년도 수능을 준비중인 모든 수험생들 마무리 잘하시고 건강관리 잘하셔서 수능 대박 나길 바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