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옥수수(oksusu)에서 토요일 무료영화 PC로 보는 방법

daily life /daily life

by 친절한박팀장 2017. 11. 18. 22:18

본문

반응형

오늘은 옥수수(oksusu)에서 토요일 무료영화로 송강호 형님이 나오시는 택시운전사를 무료로 볼 수 있게 해 주는군요, 개봉 당시에 극장에가 너무 보고 싶었지만 일이 바빠 보질 못하다가 결제를 하고 보려다가 오늘 이렇게 옥수수에서 무료로 볼 수 있게 되어 기분이 좋네요. 

그레서 오늘은 제가 옥수수를 통해 토요일 무료 영화를 PC로 방법을 공유 할까해요. 참고로 아직 옥수수(oksusu) PC버전은 베타기간입니다. 베타 기간의 사이트라 그런지 어떠한 이유에서인지는 모르겠지만 토요일만 되면 사이트 접속이 원활하지 못하거든요.

물론 옥수수(oksusu)에서 토요일 무료영화 때문일 수도 있겠지만요. 오늘 11월 18일 토요일 옥수수(oksusu)의 전국민 무료영화는 바로 택시운전사 입니다. 개봉당시 정말 보고 싶었던 영화였는데.. 오늘에야 보네요.

그럼 간단하게 제가 옥수수(oksusu)에서 토요일 무료영화 PC로 보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 드릴게요.

■옥수수(oksusu)에서 토요일 무료영화 PC로 보는 방법

▼ 먼저 아직 옥수수(oksusu) PC버전 사이트가 베타기간이라 그런지 좀 개인적으로 느린 것 같아서 전 토요일 무료 영화가 뜨면 스마트폰의 옥수수앱으로 접속을 합니다.

접속 후 상단에 영화 탭을 누르면 그 주 토요일 무료영화가 떠 있거든요. 이번 주는 택시운저사죠. 선택해 줍니다. 그럼 우측의 그림처럼 바로보기가 있어요 눌러서 다음단계로 이동 합니다.

▼바로보기를 누르면 아래 좌측처럼 바로보기와 다운로드가 있는데 저 같은 경우 다운로드를 해서 무료영화를 구매완료 해 줍니다. 그럼 우측처럼 다운로드가 되며 다운로드가 완료가 되면 이제 옥수수 PC버전 웹사이트를 방문해 줍니다.

▼ http://www.oksusu.com 베타버전 사이트로 이동 후 로그인 한 후 "MY" 메뉴로 가면 시청내역에 다운로드 한 택시운전사가 있습니다. 선택합니다. 

▼ 그럼 아래와 같이 바로보기무제한과 구매완료라고 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토요일 당일만 무료로 볼 수 있으며 다운로드한 것은 다운로드 시점부터 11월 21일까지 인것으로 보아 3일동안 시청이 가능 한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하지만 저도 토요일 무료영화는 토요일에만 보고 확인을 안해봐서 가능한지는 확인을 못했어요. 가격변경 예정일이 11월 19일로 되어 있는 것이 걸리네요 ㅎㅎ 

▼ 이밖에도 지난 영화지만 볼만한 무료영화들이 많이 있으니 못본 영화가 있다면 시간 나실때 영화가 급 땡길 때 이용해 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