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퀴벌레 퇴치 위해 바퀴벌레약 구매

Wheresoever you go, go with all your heart.

안녕하세요. 여름에 접어들면서 날이 더워지고 비도 오고 그래서 그런지 사무실에 가끔 제가 귀신보다 혐오하는 바퀴벌레가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아무래도 사무실이 1층이다 보니 여름이되면 나타나는 것 같아요. 

바퀴벌레는 나타나도 꼭 갑자기 나타나서 사람을 놀라게 하는데요. 그러면 당황하고 놀래 잡지도 못하고 바라만 보게 되더군요. 그래서 매년 구매해 오던 컴배트 파워라는 바퀴벌레약을 구매를 했어요. 

새로 나온 바퀴벌레약들이 많이 있지만 사용도 안 해봤고 전 가성비를 좋아해 매년 이용해 오던 이 제품을 구매했어요. 이번에는 작은바퀴벌레보다 큰바퀴벌레가 많이 보여 큰바퀴용으로 처음 구입해봤어요. 그럼 제품의 언박싱과 바퀴벌레의 습성 등을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합시다.

▼ 아 그리고 지원이나 협찬을 받아 작성한 글이 아니니 참고해서 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컴배트에서도 종류가 많은데 전 가성비 좋은 아래의 제품을 사용해왔어요, 박스 외관에는 숨어있는 성충과 알까지 박멸 한다는 강한 문구가 눈에 띄네요. 

▼ 제품의 원리는 간단 합니다. 설치를 하면 바퀴벌레를 유인해 바퀴벌레가 약을 맛나게 먹으면 자신의 알은 물론이고 서식지로 돌아가게되면 거기 있는 바퀴벌레 성충과 알까지 모두 박멸이 되는 원리입니다. 

▼ 바퀴벌레약들은 바퀴벌레의 습성을 잘 파악해 제작한 것 같아요, 그래서 바퀴벌레 습성도 알아봤는데요. 바퀴벌레의 습성은 알려진 바로는 바퀴벌레들은 음식물을 섭취하지 않는 상황에서도 몇 주를 버틸 수 있고 물을 먹지 못한 상황에서는 일주일을 넘기기가 힘들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포인트 찾으셨나요? 바퀴벌레를 집이나 사무실 등에서 보기가 싫으시다면 거주 환경에서 물과 남아 있는 음식을 노출 시켜서는 안된다는 말이 되는 것이죠. 

바퀴벌레는 또 습성이 먹이를 먹으면 반정도 소화된 음식물을 토해내서 나눠먹는 습성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바퀴벌레약을 먹고 서식지로 돌아가 먹은 약을 서로 나눠 먹고 같이 죽게 되는 것이죠. 

▼ 큰바퀴용은 처음 사봤는데 생각보다 크기가 커서 좀 놀랬습니다. 하긴 저 정도는 되어줘야 큰바퀴벌레가 다닐 수 있겠다 싶긴 하더군요. 포장은 비닐팩 안에 6개가 동봉 되어 있었어요.

▼ 포장을 뜯은 모습인데요. 처음 뜯을 땐 좀 특이한 냄새가 났어요, 가만히 생각해보니 우리 강아지 사료를 사서 처음 봉지를 뜯을 때 났던 냄새와 비슷했는데 좀 더 강하고 약 냄새가 더 나는 정도였습니다. 포장을 뜯으니 저희 사무실 강아지가 와서 냄새를 맡기도 하더군요,

▼ 크기 비교는 강아지가 가끔 먹는 치킨순살캔의 크기보다 조금 더 컸어요. 가정에서 쓰기엔 좀 큰 크기 일수도 있겠다 싶은 생각도 들더군요.

▼ 측면은 생각보다 높이가 높지 않습니다. 측면의 홀로 들어가 먹이를 먹고 나오는 회오리 모양의 길이 나 있다고 합니다. 

▼ 바닥의 모습인데요. 양면 테잎이 붙여져 있습니다. 스티커를 뗀 후 붙이고 싶은 위치에 붙여 주시면 되는데 바닥에 평평하게 붙이든 벽면에 세워 붙여도 떨어지지는 않더군요, 바닥 면을 보니 바퀴벌레약 내부의 회오리 길 모양이 예상이 되네요.

▼ 그럼 전 이제 사무실 구석 구석 바퀴벌레가 다니는 길목마다 바퀴벌레약을 붙이러 가도록 하겠습니다. 오래 전 부터 사용해 왔지만 큰바퀴용은 어떤 효과를 줄지 기대가 되네요. 

▼ 아래 사진은 에어컨과 정수기 옆에 세워서 붙인 모습입니다. 저희 사무실이 구형 에어컨이라 세워두는 건데 물이 고이기 대문에 자주 출몰하더군요. 좌우로 2개 딱 붙여 두었습니다. 

주말이 지나고 나면 한 두 마리 죽어 있겠죠. 제발 서식지로 돌아가 죽기를 치우기도 싫거든요. 작년에는 붙이고 3~4개월 뒤 한번 더 교체해서 붙였던거 같아요. 아 그리고 호기심이 많은 강아지가 있다면 강아지의 손이나 입이 닿지 않는 곳에 붙이세요. 강아지가 먹으면 큰일 납니다. 



이미지 맵

친절한박팀장

hardware, 하드웨어정보, software, 소프트웨어 및 드라이버, IT, 생활정보, 건강, 블로그팁,게임정보,모바일정보,앱추천

    'daily life /daily life '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에 남긴 여러분의 의견은 2개 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