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C에서 인스타그램 사진 동영상 여러 장 다운로드 하기

software/win10 & 컴퓨터 팁

by 친절한박팀장 2019. 6. 5. 21:24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인스타그램 관련 글을 올릴까 해요. 무슨 내용이냐면 요즘 인스타그램을 보다 보면 여러 장의 사진을 한번에 올리는 게시물들이 많은데요. 특히 인스타그램의 둘러보다 마음에 들어 개인 소장하고 싶은 사진을 발견 했을 때 한장씩 다운로드 하기란 정말 귀찮거든요. 

이럴 때 PC에서 제가 주로 사용하는 방법인데 이 방법은 마음에 드는 사진이나 동영상이 여러 장 등록 된 게시물을 한번에 추출해 다운로드 하고자 할 때 쉽고 간편하게 웹사이트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방법을 간단하게 공유 할까 합니다. 참고로 이 사이트는 광고가 없어 편했습니다.   

요즘은 앱이나 크롬의 확장프로그램들도 많지만 전 이게 편하더군요. PC 배경 화면 구할 때도 멋진 사진을 찾아 개인 소장해 사용하고는 한답니다. 아 그리고 개인 소장용 외에 다른 곳에 업로드 하거나 재배포 하는 것은 절대 금물이니 그러시면 안됩니다. 

오늘 예로 들어 볼 인스타그램은 이미 전국구 스타죠. 아리둥절 Ari the Corgi 인데요. 동물 농장 출연 전부터 저는 이미 아리의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있었거든요. 전 아리가 스스로 방문 닫을 때부터 이렇게 될 줄 알았거든요. 시간이 흘러 아리와 견주님의 스토리를 알고 난 후 더 자주 보는 것 같아요. 한번 봐 보세요. 천재견 아리 재밌어요. 이런 아리 홍보가 되어 버렸네요. ㅎㅎ 

▼ 그럼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 PC에서 인스타그램 사진과 동영상을 여러 장 동시에 다운로드 하기에 관해 알아 볼게요. 먼저 원하는 사진이나 동영상이 있는 인스타그램으로 갑니다. 

캡쳐 : 아리둥절 Ari the Corgi: https://www.instagram.com/ari_the_corgi/

▼ 그런 후 원하는 사진을 찾습니다. 그런데 요즘은 아래와 같이 여러 장이 한 번에 등록되어 있는 경우가 많아요. 아래의 사진이 마음에 들었다면 해당 사진이 열린 상태의 주소창의 주소를 복사를 합니다. 

캡쳐 : 아리둥절 Ari the Corgi: https://www.instagram.com/ari_the_corgi/

▼ 그 다음 오늘 여장을 한번에 다운로드 할 ​http://instadown.kr 인스타다운으로 이동합니다. 웹 사이트가 열리면 상단 1번의 사진 다운로드에 기본으로 선택이 되어 있습니다. 그런 후 2번에 위에서 복사해 둔 웹 주소를 "붙여넣기"합니다. 마지막으로 3번의 "사진 3초만에 다운로드"를 눌러 줍니다. 

▼ 그럼 잠깐의 시간이 흐른 뒤 아래와 같이 게시물에 함께 있던 모든 사진들이 추출이라고 해야 하나 아무튼 게시물의 사진이 모두 표시가 됩니다. 

그럼 이제 원하는 사진 위에서 마우스를 가져가서 우 클릭 후 이미지를 다른 이름으로 저장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에는 직전 사진과 동일한 사진 한 장이 더 표시가 되는데 이유는 모르겠더군요. 사진 한 장만 있는 게시물도 추출하여 다운로드가 가능하니 참고 하세요.

▼  인스타그램의 동영상도 쉽게 다운로드가 가능했어요. 어제도 해봤는데 되더군요. 전 아리가 자다가 산책하자는 말에 반응하는 동영상 게시물을 추출해 저장해 두고 가끔 보는데 넘 웃긴 것 같아요. 방법은 사진 추출과 동일 합니다. 동영상 게시물 클릭 후 상단의 주소 창의 주소를 복사합니다. 

캡쳐 : 아리둥절 Ari the Corgi: https://www.instagram.com/ari_the_corgi/

▼ 그런 후 인스타다운으로 가셔서 상단에 "비디오 다운로드"를 선택 하신 후 복사해 둔 웹 주소를 2번 url 입력 창에 붙여넣기 합니다. 그런 다음 "DOWNLOAD NOW"를 눌러주면 됩니다. 

▼ 그럼 역시 잠깐의 시간이 흐른 뒤 선택한 동영상이 추출 됩니다. 역시 마우스 우 클릭 후 동영상을 다른 이름으로 저장하여 개인 소장 하시면 됩니다. 재배포 또는 업로드는 안되는 참고 하세요. 

▶ 아리둥절 Ari the Corgi: https://www.instagram.com/ari_the_corgi/ 

▶ 아리둥절 Ari the Corgi 유튜브채널 : https://www.youtube.com/channel/UCeXxAet11DPbC8pG-lBOUTQ/featured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