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니지2M 2차 인증 기기 등록으로 방어구 1방 올려보자.

software/GAME 정보

by 친절한박팀장 2019. 12. 5. 17:22

본문

반응형

지난 11월 27일 자정이었죠. 구글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 예약을 하고 기다리던 리니지2M 오픈과 동시에 접속을 해 처음엔 근거리 "템플 나이트"를 하다가 전 무과금이나 다를 바 없는 소과금 유저라 원거리 딜러인 궁수죠 "실버레인저"를 선택해 게임을 즐기고 있었는데요.

어느 날 친구와 저의 템을 비교하던 중 분명 다 똑같은데 저보다 방어구 1방이 더 높더군요. 그래서 어떻게 한거야? 했더니 친구가 리니지2M은 2차 인증 기기 등록으로 방어구 +1방을 올릴 수 있다고 그러는 것 아니겠어요.

그럼 저처럼 공짜 방어구 +1방 올리는 것을 몰랐던 분들에게 간단하게 2차 인증 기기 등록으로 방어구 1방을 얻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함께 알아 봅시다. 계정을 지킬 수도 있고 방어구도 올릴 수 있는 개 이득을 보시기 바랍니다. 

▼ 먼저 리니지2m의 출시와 함께 유명해진 퍼플로 하셔도 되고 모바일 스마트폰으로 하셔도 됩니다. 물론 두 가지 기기 모두 2차 인증 기기로 등록이 가능하며 총 7개 까지 등록이 가능 합니다. 전 이걸 알고 나서 사무실 보조 컴과 모바일 스마트폰 제 집의 컴 3개를 등록해 두고 사용 중입니다. 

먼저 방법은 처음 게임을 실행 시키면 아래에 화살표로 가리키는 부분을 보시면 "미등록 보안설정"이라고 보이실 거에요. 눌러서 다음 다음 단계로 진행합니다. 

▼ 그러면 아래와 같이 "보안 서비스 안내"가 뜨게 됩니다. "가입하기"를 눌러 주시구요. 다시 나타나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안내"의 개인 정보 수집 동의 체크 박스에 체크를 하신 후 "동의함"을 눌러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 그럼 늘 그렇듯이 본인 확인 SMS인증을 하게 됩니다. 인증을 진행해 확인을 누르면 아래 우측과 같이 현재 사용 기기 등록을 할 수 있게 됩니다. 등록을 원하면 "등록하기"를 눌러 주세요.

▼ 해당 기기를 등록을 하면 "보안설정"부분이 처음과 다르게 "미등록"에서 "등록중"으로 변경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등록중의 보안설정을 눌러 보면 아래처럼 등록된 기기들의 정보를 볼 수 있고 추가나 삭제, 그리고 이름변경 등의 관리도 가능합니다. 현재 글 작성 기준으론 1대의 기기만 등록된 상태라 등록기기가 하나만 보이네요.

▼ 그럼 이제 진짜 리니지2m의 인게임에 접속해 실제로 +1방 방어구가 올라 갔는지 확인을 해봐야겠죠. 접속 후 버프창을 눌러 패시브 버프 항목을 살펴 보시면 "계정보안" 버프가 추가 된것을 알 수 있습니다. 

효과가 "방어력 +1"이라고 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원래 방어구 주문서 먹고 +65방 이었는데 +66방이 되었군요. 글 작성 후 먹는 대로 러쉬를 해 현재는 4~5셋 섞어 입어 +70방이 되었네요. 여러분도 2차 인증 기기 등록으로 공짜 방어구 +1방 올려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