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문화상품권 네이버 Npay 포인트로 간단하게 전환하는 방법

software/모바일 정보 & 앱

by 친절한박팀장 2020. 11. 7. 18:59

본문

반응형

제가 어떤 응모 이벤트에 당첨이 되어서 5000원권 문화 상품권 6장을 받게 되었어요. 자주 사용하지는 않지만 문화상품권이 생기면 저는 주로 책을 구매할 때 사용하고는 하는데요. 오늘은 우리 댕댕이랑 야옹이 용품도 살 겸해서 자주 이용하는 네이버 npay로 전환하는 방법을 알아 보려 합니다. 

예전엔 네이버 앱에서 됐던 걸로 기억하는데 오랜만에 찾으려니 못 찾겠더군요. 그레서 뭐 할 수없이 컬쳐랜드 앱을 설치해 찾아보기 시작했습니다. 문화상품권을 컬쳐랜드에 충전을 통한 네이버 npay로의 전환 방법이 있더군요. 혹시나 저처럼 찾으시는 분이 있을까 싶어서 올려둬 봅니다. 

▼ 먼저 컬쳐랜드 앱을 설치해야겠죠. 앱 설치 후 로그인을 한 후 먼저 받은 지류 문화상품권을 컬쳐랜드에 충전을 해야 합니다. 메인 화면에서 "충전"을 클릭하세요. 

▼ 그리고 다시 한번 문화상품권을 클릭하세요. 그러면 아래 우측처럼 "상품권 PIN번호 스캔"을 통해 간단하게 적용이 가능합니다. 

▼ 지류권 pin번호는 아래 금액이 적혀 있는 부분을 긁으시면 나타나게 됩니다. 

▼ 아래와 같이 PIN번호가 정상적으로 스캔이되어 등록이 되었다면 "충전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지류 문화상품권이 컬쳐랜드에 충전이 완료가 됩니다. 

▼ 자 그럼 이제 충전이 된 문화상품권 금액을 네이버 npay로 전환을 해야겠죠. 다시 메인 화면에서 "Npay"를 찾아 터치 하세요. 그럼 아래 우측처럼 네이버페이로 전환하기 전 자신의 네이버 아이디 조회가 가능합니다. 체크 박스에 체크 후 "네이버페이 아이디 조회하기"를 누르세요.

▼ 그럼 아래 좌측처럼 문화상품권 포인트를 네이버페이로 전환 할 네이버 아이디를 선택 후 전환 요청 금액을 입력 하시고 3번의 체크 박스 체크를 하시고 npay로의 "포인트 전환하기" 누르신 후 아래 두 번째와 같이 다시 한번 확인을 하신 후 "확인"을 누르시면 문화상품권 포인트가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전환되어 네이버에서의 쇼핑이 가능하게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