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틀그라운드 & 카카오게임즈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티저 사이트 공개

software/GAME 정보

by 친절한박팀장 2017. 9. 30. 00:59

본문

반응형

저번 달이었죠. 블루홀이 만든 배틀그라운드를 카카오게임즈가 국내퍼블리싱 한다는 소식을 접했었죠. 몇 일전에 카카오게임즈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 카카오게임즈 티저사이트를 공개 하였는데요. 

저도 그래서 티저 사이트에 접속을 해봤죠. 배경으로 배틀그라운드 플레이 영상과 "이겼닭! 오늘 저녁은 치킨이닭!"이라는 문구가 눈에 확 들어 오네요. 정말로 카카오게임즈가 배틀그라운드의 출시 준비를 하는 것 같네요. 

하지만 아직 많은 분들이 우리나라에서 한번 나올까 말까하는 월드급 게임인 배틀그라운드가 카카오게임즈와 손을 잡는다고 했을 때 바라보는 시선이 곱지는 않았죠. 저 또한 그랬으니깐요. 하지만 블루홀은 국내퍼블리싱 업체를 카카오게임즈를 선택했고 이제 이것을 사실화 하려 합니다. 

지난 3월이죠 스팀서비를 통해 처음 세상에 배그가 선을 보였을 때 게임을 난해하게 생각해 떠는 분들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 후 점점 입소문이 나더니 이젠 스팀에서 동접 순위 1위를 찍을 만큼 올 한해 대성공을 이뤄낸 국내 게임이 되었습니다. 아직도 역사는 진행 중 이구요,

하지만 카카오게임즈가 퍼블리싱 능력만을 놓고 본다면 깔만한 구석이 별로 없습니다. 과금유도로 좀 이미지가 그렇긴하지만 모바일게임과 "검은사막" 등의 PC게임들의 안정적인 서비스 능력은 국내 어느 업체와 비교해도 손색 없는 정도니깐요. 

저 위에 이미지에 총알 장전수 보이죠. 저게 멀까 생각하다가 10월 24일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for 카카오게임즈의 미디어 쇼케이스 날이더군요. 센스 돋보이네요. 

이번에 카카오게임즈의 국내 서비스가 이루어지면 기존의 스팀에서의 판매 방식과 동일한 서비스 형태와 판매 방식을 가지고 서비스 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번 배틀그라운드의 국내 서비스를 카카오게임즈가 하게되면 카카오게임즈는 여러가지 온오프라인 행사와 다양한 형태의 게임대회와 이벤트 등을 지원한다고 하네요.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For 카카오게임즈는 스팀에서 이미 배그를 구입한 이용자들도 계속 동일한 방법으로 플레이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지난 번에 이미 배틀그라운드는 스팀 동접자수 역대 순위 1위를 달성하기도 했는데요. 배틀그라운드가 기록을 갱신하기전에는 도타2가 129만명으로 역대 1위였죠, 이젠 2위가 되어 버렸지만요. 이제는 하루 하루가 새로운 동접자수 기록의 역사가 되고 있네요. 정말 대단하지 않습니까? 

스팀 출처 : 배틀그라운드 동접자수

배트그라운드 사막맵이미지

아래의 링크를 통해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티저 사이트"로 이동을 하셔서 보실 수 있습니다. 티저사이트라 봉 것은 없지만요. ▶http://pubg.game.daum.net/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