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스타그램 계정삭제 및 탈퇴

software/모바일 정보 & 앱

by 친절한박팀장 2017. 11. 11. 18:16

본문

반응형

오늘은 간단하게 PC에서 인스타그램 계정삭제 및 탈퇴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볼텐데요. 저도 인스타그램을 이용하고 있지만 다른 sns와 다르게 재미도 있지만 한편으론 너무 선정적인 사진이 깜짝 깜짝 놀래켜 당혹스럽기도 한데요. 

전 인스타그램 계정이 하나뿐이라 오늘 글에서는 인스타그램 계정삭제 및 탈퇴방법 직전까지 안내해 드릴게요. 처음 인스타그램을 호기심에 가입하셔서 잠깐 해보고 안 하시는 분들이 많더군요. 

인스타를 좋은 방법으로 이용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만약 사용을 전혀 안 하시는 분들은 인스타그램의 계정을 삭제해 인스타그램을 탈퇴하는 것도 좋습니다.   

오늘은 인스타그램의 계정삭제 방법 중 PC 에서 인스타탈퇴를 하는 방법으로 알려 드릴게요. 모바일보단 Pc에서 빠르게 하시는 것이 편하더군요,


■인스타그램 계정삭제 및 탈퇴 (PC에서)

▼ 우선 인스타그램의 홈페이지로 접속 합니다. 접속 후 로그인이 안되어 있으면 인스타 웹사이트 하단의 지원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 지원을 누른 후 바뀐 화면에서 좌측 메뉴의 "계정관리"를 선택해 주세요. 


▼ 계정관리 선택 후 나타나는 "계정삭제"를 선택해서 다음 단계로 이동 합니다. 

▼ 인스타그램의 계정 삭제를 누른 후 이제 본격적으로 인스타 계정을 탈퇴 할 텐데요. 아래와 같이 우측의 "내 계정을 삭제하려면?"을 누르면 삭제 관련 글들이 뜨게 됩니다. 

그 중에 "계정삭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를 선택해서 이제 인스타그램 계정삭제 탈퇴를 마무리 지으시면 되세요. 

▼ "계정 삭제 페이지"의 모습입니다. 그럼 아래 보시는 것처럼 인스타그램의 계정을 삭제하려는 이유를 선택해야겠죠. 해당되는 것이 있다면 고르시거나 없다면 기타를 선택한 후 진행하시면 되세요.

▼ 마무리로 계정의 비밀번호를 입력 후 한번 더 신중히 생각 하신 후 하단의 "내 계정 영구 삭제"를 선택하면 인스타그램 계정삭제 및 탈퇴가 완료가 됩니다. 

인스타계정의 영구 삭제와 동시에 계정의 게시물이나 사진 댓글, 친구 목록과 친구 관계 등을 포함한 모든 데이터가 영구 삭제되며 복구가 불가능 하다고 하니 한번 더 생각 하세요. 

어떻게 보면 간단한데 모르거나 처음으로 인스타그램 계정을 삭제나 탈퇴 하려는 분들은 난감하기 마련이거든요. 모르셨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저는 인스타 계정이 하나라 삭제를 못했어요. 계정탈퇴 직전까지 안내해 드렸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