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마트폰 ip변경 5초만에 하기

software/모바일 정보 & 앱

by 친절한박팀장 2017. 11. 15. 22:14

본문

반응형

이번 글에서는 익히 많이 알고 계시는 스마트폰 ip 주소를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볼거에요. 이미 예전부터 많이들 사용하고 있지만 아직도 모르시는 분들이 있으신 것 같아요.

스마트폰의 ip변경하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을 수 있는데요. 업무적인 이유에서 변경을 해가며 사용을 하시는 분들도 있고 또는 여러개의 블로그를 운영 하시는 분들도 스마트폰을 이용해 ip 주소를 변경하며 사용을 하더군요.

이유야 어찌됐든 아직까지 스카트폰의 ip변경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스마트폰 ip변경 5초만에 하기를 시작해 볼게요.  

■ 스마트폰 ip변경 5초만에 하기

▼ 스마트폰에서의 ip변경 방법은 일반 PC에서의 공유기 등을 껏다 켜서 바꾸는 것보다 더 간단합니다. 그래서 5초만에 하기라고 한것이구요. 설명은 길지만 정작 해 보시면 5초가 안 걸리세요.

먼저 스마트폰 ip변경 전에 자신의 lte 이용 스마트폰의 ip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검색사이트를 이용해 단순히 "내 아이피"라고만 검색하셔도 현재의 ip를 알 수 있습니다.

▼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스마트폰 ip변경를 아주 빠르게 변경해 보겠습니다.  상단의 퀵메뉴바를 내려서 "모바일 데이터"를 눌러 주세요. 그럼 아래 우측처럼 모바일 데이터를 해제 하겠냐고 묻겠죠? 해제 합니다.

그리고 난 후 바로 다시 모바일 데이터를 눌러서 다시 확인을 눌러 연결을 시켜 주세요. 

▼ 이렇게 단순히 스마트폰의 모바일 데이터를 연결 해제했다가 다시 연결 했을 뿐인데 스마트폰의 ip는 아래와 같이 변경이 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방법 외에도 스마트폰의 전원을 아예 끈 후 다시 켜도 ip는 변경이 가능하며, 이 방법은 수 차례 반복해도 스마트폰의 ip는 유동ip라 계속해서 변경이 가능 합니다. 

또 비향기모드를 ON했다 OFF해도 동일한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다만 데이터 연결 해제 후 다시 연결이 가장 빠른 것 같아 이 글에서 설명으로 해 드렸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