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위치 알아보자

daily life /daily life

by 친절한박팀장 2018. 8. 9. 20:55

본문

반응형

오늘은 저의 업무용 스마트폰이 고장이나 서비스를 받아야 하는 일이 생겼어요. 저의 폰은 삼성 갤럭시A7입니다. 그러니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로 가야겠죠.

이동이 불편한 큰 전자 제품 같은 경우야 출장 수리를 부르면 되겠지만 스마트폰은 들고 찾아가 줘야겠죠. 그래서 저의 사무실 지역에 있는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과 센터 위치를 알아보는 길에 생각이나 포스팅 합니다. 

누구나 가정 집에 삼성전자 제품들 하나 정도는 가지고 계시니 as 받을 경우를 대비해 미리 서비스센터 영업시간과 위치를 알아두는 것도 좋겠죠. 

▼ 삼성전자서비스 공식 웹사이트 첫 화면입니다. 서비스 잘해 줄 것만 같은 느낌이 드네요. 먼저 영업시간을 알기 전에  거주 지역에 있는 서비스센터 위치 찾는 방법부터 알아 볼게요.

▼ 먼저 공식 웹사이트의 접속해 상단의 "서비스/신청"의 하위 메뉴 중에 "센터 찾기"라고 있어요. 선택해 주세요. 

▼  센터 찾기를 통해 우리나라 어느 지역이든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 위치 찾기가 가능합니다. 저는 예를 들어 서시 강서구 지역을 검색해 보았습니다. 

서울시 강서구에는 총 2개의 서비스센터가 있더군요. 양천센터와 강서센터 이렇게 해당 주거 지역을 검색해 나오는 곳 중에 가까운 센터의 "상세보기"를 눌러 해당 서비스센터의 영업시간과 위치 등을 확인 하시면 됩니다. 

▼ "상세보기"를 통해 본 화면입니다. 해당 센터의 주소와 서비스 가능시간 영업시간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센터의 서비스 가능 제품 목록을 대략적으로 확인 할 수도 있네요. 그리고 지도 정보도 제공하고 있는 모습이네요. 

▼ 대부분의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의 영업시간은 월요일 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9:00부터 오후 18:00 까지 운영을 하고 있네요 주 5일이 아니였군요. 그리고 휴무는 일요일과 공휴일은 쉰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서비스접수와 제품 상담 전화번호는 1588-3366 이며 평일은 09시 ~ 18시 그리고 토요일은 09시 ~ 13시까지 접수와 상담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알면 쉽지만 모르면 답답한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과 센터 위치 찾기에 대해 간단하게 포스팅해 둡니다. 미리 확인들 하시고 두번 가는 번거로움이 없길 바랍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