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지효 나이 키 본명 출연작

daily life /daily life

by 친절한박팀장 2018. 8. 18. 18:27

본문

반응형

오늘은 개인적으로 웃는 모습과 옷 입는 스타일이 마음에 드는 배우 송지효에 관해서 얘기해보려 합니다. 아마 제가 배우 송지효를 처음 알게 된 것은 제 또래라면 누구나 봤을 2003년작 여고괴담3:여우계단을 통해서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

요즘 활동이 뜸한 박한별씨와 같이 출연을 했던 것으로 기억을 합니다. 그때 처음 보고 예쁜데 누구지? 했던 기억이 어렴풋이 나네요. 

그리고 런닝맨을 통해 엉뚱하고 허당끼 있는 러블리함에 반해 매주 런닝맨을 챙겨보고 있는 열혈팬 중 한 명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8월 13일부터 시작한 "러블리 호러블리"에서 주연"오을순"역으로 또 출연하셔서 제가 챙겨 볼 드라마가 하나 더 늘었지 머에요. 

그래서 내친김에 검색을 해봤죠. 저와 나이가 비슷한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검색하니 송지효님의 나이가 프로필에 나와 있지 않더라구요.

그레서 오늘은 간단하게 이제 대한민국에서 송지효 하면 모르는 사람이 없지만 나이는 모르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준비해봤습니다. 얼마 전 생일을 맞이하기도 했던 배우 송지효 나이와 간단한 프로필에 대해 한번 함께 알아 봅시다.  

https://www.instagram.com/my_songjihyo/

영화와 드라마를 병행하는 배우이기도 한 송지효는 드라마는 궁, 주몽으로 주연 조연으로 출연을 해서 얼굴을 알렸는데요. 와우 벌써 12년 전이군요. 

그후 한밤의 TV연예를 거친 후 런닝맨 출연 이후 거의 모든 출연한 드라마에서는 주연으로 출연을 하는 기염을 토하셨습니다. 하지만 아직 초 대박을 친 드라마는 없었던 것 같아요. 지효님의 매력을 생각하면 조금 아쉽지만 어쩌갰어요. 이번 드라마에 욕심을 내봅니다.   

https://www.instagram.com/my_songjihyo/

특히 여러 예능에 출연해 재미나는 멘트들과 자신만의 스타일리쉬한 패션으로도 많이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저도 지효님이 지금도 많이 쓰지만 스냅백을 모자를 보고 많이 샀었거든요. 

런닝맨이나 다른 예능에서는 케쥬얼한 옷을 많이 입으셔서 그렇지 몸매도 참 예뻐서 의류 모델도 많이 하셨죠. 그건 그렇고 딱 봐도 서울분 같았는데 경북 포한 출신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오늘 포스팅의 포인트죠. 바로 아래의 인스타 사진에서 알 수 있듯이 지효님은 1981년 8월15일생 입니다. 헉! 광복절이 생일이죠. 잊어 버릴 수가 없죠.ㅎㅎ

만 나이로 벌써 38세가 되는군요. 송지효님에 대해 잘 모르는 친구들에게 물으면 대부분 20대 후반으로 보더라구요. 좀 동안이긴 하죠.  아직도 교복을 입으시면 여고생도 가능하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https://www.instagram.com/my_songjihyo/

그리고 대부분 송지효가 본명으로 알고 계신데 런닝맨을 통해서 공개된 적이 있죠. 본명은 천수연이 본명이라고 합니다. 알려는 프로필 상의 키는 168cm죠, 비율이 좋으셔서 더 커 보이는 건가요. 

학력은 알려진 대로는 일산정보산업고등학교 졸업하고 국제대학교 세무회계학 학사 학력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몸무게는 패스하죠. 여배우의 자존심이니 사실 몰라요. ㅎㅎ

https://www.instagram.com/my_songjihyo/

그리고 방송과 드라마 외에도 영화에도 다수 출연을 했었는데요. 아직 까지는 주연으로 나와 크게 대박을 친 영화는 없었던 것으로 보여집니다. 

"쌍화점"의 유하 감독님 말고는 확 와 닿는 감독의 작품이나 좋은 극본 그리고 시대적 흐름을 타지 못한 것도 이유일 수 있겠지만 개인적으로 작품 결정에 좀 더 신경을 쓰셨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재미난 로맨틱코미디도 너무 잘 어울릴 것 같은데 저는 말이죠. 

첫 영화인 2003년 여고괴담3:여우계단을 시작으로 2004 썸, 2007 색즉시공2, 2008 쌍화점, 2011 그대를 사랑합니다, 2012 자칼이 온다 출연했습니다. 

그리고 조연으로 출연한 2013년 신세계와 한류 인기 탓인지 중국 영화도 2편 출연을 했었죠. 두 편다 그냥 재미삼아 보기엔 크게 나쁘진 않습니다. "2015 초급쾌체 (중국), 2016 심천연가 (중국)"이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최근 출연작이죠. "2018년작 "바람 바람 바람"이 있네요. 끝으로 개봉예정인 "성난황소(개봉예정)"는 마동석님과 함께 주연으로 출연 그리고 "범죄도시" 제작에도 참여한 액션영화 제작진들이 참여했다고 하니 이번 작품은 기대해 보겠습니다.  

아 그리고 13일부터 첫 방부터 본방사수한 "러블리 호러블리"의 송지효 포스터입니다. 포스터에서 느껴지네요. "뭘 해도 안되는 여자!"에서 필이 팍 옵니다. 이번 드라마 대박 나기를 바랍니다.

송지효(Song Ji Hyo) : 영화배우, 탤런트

신체 : 168cm 

생일 : 1981년 8월15일생

소속사 : 마이컴퍼니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my_songjihyo/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