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도비 PDF 뷰어-아크로벳 리더 다운로드

software/소프트웨어 및 드라이버

by 친절한박팀장 2019. 4. 13. 17:51

본문

반응형

오늘은 많은 용도로 널리 사용이 되는 PDF 파일을 볼 수 있는 어도비 PDF 뷰어-아크로벳 리더(Acrobat Reader DC) 다운로드 방법과 설치 방법에 대해서 함께 알아 보도록 할게요. 

아크로벳 리더는 두 가지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먼저 가장 보편적이고 오늘 소개하게 될 Acrobat Reader DC는 무료이며 주 기능은 PDF 파일 보기와 인쇄, 그리고 서명과  주석의 추가가 가능 합니다. 또 한 가지는 Acrobat Pro DC 인데요. 이 것은 PDF의 작성과 보호 및 변환, 편집 등의 모든 작업이 가능하지만 무료 체험판이 있긴 하지만 유료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어도비 pdf 뷰어 프로그램인 아크로벳 리더 DC(Acrobat Reader DC) 일반적인 여러 PDF 뷰어들 보다 여러가지 호환적인 면에서 월등히 좋기 때문에 보편적으로 PDF 파일을 주고 받을 때 사용이 되는 프로그램이기도 합니다. 

업무상 또는 여러가지 이유로 피디에프 문서를 받아 보는 일이 많은 분들은 무료로 PDF 파일을 볼 수 있는 어도비 아크로벳 리더 DC가 갑이 아닐까 싶어요. 그럼 다운로드 방법과 설치 방법을 알아 봅시다.

▼ 어도비 아크로벳 리더 다운로드 공식 웹 사이트로 이동을 해야겠죠, 링크를 이용하시면 이동이 가능 하세요. https://get.adobe.com/kr/reader 사이트로 이동 후 아래와 같이 보이실 거에요. 

그럼 제공 되는 선택 옵션들의 모든 체크 박스들을 아래와 같이 체크 해제하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해당 제공 선택 옵션을 원하신다면 체크를 다 하시고 진행 하셔도 됩니다. 옵션 선택 후 "지금 설치" 설치 프로그램부터 다운로드부터 진행됩니다.   

▼ 다운로드 받은 클라이언트를 설치를 진행하시면 초기화 작업을 먼저 선행 후 아크로벳 리더의 설치를 진행합니다. 그 후 자동으로 마침까지 이어집니다. 시간은 그리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 설치 완료 후 실행을 하게 되면 아래와 같이 Acrobat Reader DC를 기본 PDF 프로그램으로 설정 할 것인지 묻게 됩니다. 기본 PDF 뷰어로 사용 하실 분들은 "예"를 선택해서 변경해 주면 됩니다. 

▼ "예"를 누른 후 안내 되는 페이지에서 "계속"을 눌러 주세요.

▼ 그럼 아래와 같이 PDF 파일을 볼 때 사용할 연결 프로그램 변경이 가능합니다. 여기서 "변경"을 눌러 "Acrobat Reader DC" 선택 후 "확인"을 누른 후 "적용" 시켜 주시면 이제 다음 부터 PDF 파일을 열면 자동으로 실행 됩니다.  

▼ 연결 프로그램을 아크로벳 리더로 변경하면 컴퓨터 내 모든 PDF파일의 아이콘 모양은 "Acrobat Reader DC"모양으로 변경이 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만약 나는 보는 것 만으로는 안된다. 나는 PDF를  작성하고 또는 PDF 파일을 Word 또는 Excel로 내보내거나 PDF 파일을 암호로 보호하여 보안 강화를 하고 싶거나 또는 서명 받기 및 실시간으로 응답 추적을 하고 싶은 분들은 맨 위에 말한 유료 PDF 뷰어인 아크로벳 프로 DC를 구매하면 편하실 거에요. 어떻게 어도비 PDF 뷰어-아크로벳 리더 다운로드 방법과 설치 방법 도움이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