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각 나라의 공항 WiFi 비밀번호 알아보자

daily life /daily life

by 친절한박팀장 2019. 8. 30. 20:17

본문

반응형

요즘 해외 여행 목적지를 선택하느라 검색과 구글맵을 통해 정보를 알아 보던 중 재미난 것을 발견 했어요. 바로 구글 맵을 통해 각 나라의 공항과 공항의 라운지 WiFi 네트워크 이름과 비밀번호를 알 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나라 별 공항의 무료 와이파이 정보와 라운지 와이파이 정보를 알 수 있는 꿀 팁을 공유 할까 합니다. 앞서 말한 구글 맵을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아래의 링크를 타고 가시면 세계 각 나라의 주요 공항의 무료 와이파이 네트워크 이름과 비밀번호 그리고 라운지 네트워크 이름과 비밀번호 또한 상세하게 나와있습니다. 

▼ 어떻게 구글은 이런 것까지 알려 주는지 참 놀라울 따름입니다. 먼저 각 나라의 공항 WiFi 비밀번호 알아보자. 링크를 타고 가시면 많은 전 세계 공항들의 wifi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접속 후 좌측의 알고 싶은 공항을 클릭해 정보를 보셔도 되고 아님 맵을 마우스로 이동해 해당 공항을 찾아 보셔도 됩니다.   

▼ 먼저 우리나라의 대표 공항인 인천 국제 공항에는 기본적으로 Free wifi(무료와이파이)가 설치되어 있고 중계기라 그러죠? 그런 것이 아주 많아 공항 안에서는 무리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뜻하지 않게 가끔 끊어진 다든지 하는 경우가 있어 자신의 폰 데이터를 사용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여기에서는 각 공항의 라운지의 네트워크 이름이나 비밀번호 등을 알려 주고 있어 편리한 것 같아요, 

◐인천 국제 공항의 라운지 별 네크워크 이름과 비밀번호 :

network name: AirportWiFi -- Asiana Airlines network name: OZ_Lounge - password: 0327441234 -- Korean Airlines KAL Lounge network name: KAL Lounge - password: ke091919915 -- Sky Hub Lounge network name: Airport@skyhub_E1 - password: skyhub1234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