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성비 좋은 디퓨저 향기 추천 합니다.

daily life /daily life

by 친절한박팀장 2019. 10. 7. 21:53

본문

반응형

올 해에는 유독 흐린 날과 태풍이 많았던 해였죠. 그래서 그런지 제 사무실에 눅눅한 곰팡이 냄새가 나는 것 같아 향기 좋고 오래가는 디퓨저 없나 찾아보던 중에 지인의 추천으로 알게 되어 구매한 가성비 좋은 디퓨저 "향기뿜뿜"을 소개해 볼까 해요. 

비가 자주와 사무실 문을 열면 곰팡이 냄새 때문에 그날 기분을 망치곤 했는데 우선 결과는 대 만족입니다. 정말 향기 하나로 하루 시작이 또 하루의 마무리 느낌이 달라질 수 있다는 것이 놀라웠습니다. 그런 차례대로 사진 함께 보시면서 얘기를 하도록 해볼게요. 

전 사실 디퓨저라는 제품을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는데 향기엔 초보라 향수도 사용 안 하거든요ㅎㅎ. 그래서 어떤 브랜드의 제품이 좋을지 많이 고민하게 되었는데요. 디퓨저를 처음 써보는 터라 비싼 제품을 구매했다가 향이 마음에 안 들면 큰일이라 우선 가성비와 평이 좋은 제품 위주로 보기 시작했어요. 

향을 맡아 볼 수 없으니 구매평과 광고에 의존 할 수 밖에 없었는데 한참을 보다가 고른 것이 몇 제품 있는데 지인 중 한 분이 무심코 "향기뿜뿜"써봐 우리 사무실에도 있어 싸고 괜찮아 이러는 거에요. 그 말에 넘어가고 말았지 머에요. 아 그리고 이 글은 협찬이나 지원을 받은 것이 아닌 개인적으로 구매한 것입니다.  

▼ 플로랑의 향기뿜뿜 디퓨저는 지금 판매가가 500ml 제품이 9,500원 정도에 구매가 가능해 전 사무실에 하나 그리고 제 방에 하나 이렇게 두 개를 구매했습니다. 박스를 열었더니 대용량 디퓨저 2개와 디퓨저 스틱이 무려 15개나 알고 봤더니 제품 당 기본 스틱을 5개 주는데 제가 모르고 스틱을 별매 했지 머에요ㅎㅎ.

▼ 사실 금액이 나름 저렴해서 포장엔 큰 기대를 안 했지만 좀 그렇드라구요. 제품 2개를 뽁뽁이 한 겹으로 포장한 것 외에는 액체가 들어 있는 제품인데 별도의 완충력이 포장이나 그런 것은 없었습니다. 뭐 제 돈 주고 제가 구매했으니 어쩔 수 없죠. 다행히 새거나 하지는 않았습니다. 

▼ 크기는 역시나 가격 대비 용량 하나는 우선 만족했습니다. 생각보다 엄청 컸어요. 500ml의 큰 용량이나 보니 1.5리터 페트병 음료수의 3분1크기라 생각하시면 편하겠네요. 용기의 디자인도 투명하고 심플한 디자인이라 어디에 두어도 잘 어울려서 좋았습니다. 

저는 두 가지 향을 구매했는데 많은 분들이 추천하시는 향이 메모리아, 아리아, 비쥬 순으로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서 저는 사무실에 둘 메모리아 향과 제 방에 둘 아리아 향을 구매했습니다. 엠버, 머스크, 우드 베이스에 체리블라썸이 가미 된 메모리아는 처음 개봉 했을 때에는 강한 단향이 강한데 하루 지나니 은은한 달달함으로 느껴지더군요.

아리아 제 방에 일주일동안 사용 중인데 제품 설명에는 다우니 에이프릴 프레쉬라고 되오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강하지도 신선한 향이 막 샤워하고 바디로션 바른 느낌이랄까 개인적으로 만족하고 사용 중인 향입니다. 사용자가 남성분이라면 아리라 추천 드립니다. 

▼ 용기의 한쪽 면에는 "플로랑 디퓨저 향기뿜뿜" 브랜드 이름과 향기 이름 용량 등이 표기 되어 있으며 다른 면에는 품명과 종류 모델명과 제조원 등의 세부 사항이 적혀 있습니다. 뚜껑은 검정색 뚜껑 안에 마개는 실리콘 재질로 되어 있는 듯합니다. 택배 배송 시에도 파손이 아닌 이상은 내용물이 새어 나오거나 하지는 않겠더군요.

▼ 설치는 꽤 쉬워요 우선 검정색 뚜껑을 열고 안에 내용물 흐르지 않게 막아 둔 투명한 고무 마개를 제거 후 방의 크기와 원하는 향의 강하기에 따라 디퓨저 스틱을 꽂은 후 스틱을 모은 후 검정색 뚜껑을 씌워 잠궈 주시면 됩니다. 

저 같은 경우 사무실에는 스틱 2개 제 방에는 스틱 1개 매일 출근 때와 집을 나올 때 스틱을 뒤집어줘서 향이 더 잘 퍼지게 해주니 좋더군요. 사용 기간은 개개인의 디퓨저 설치 환경에 따라서 다르다고 하니 각자 사용해보면 알게될 듯 합니다. 

▼ 플로랑 디퓨저 향기뿜뿜의 심플한 디자인은 어디에 두어도 어울리는 것 같아요, 사무실에 두어도 나름 어울리죠? 가성비 좋은 디퓨저를 찾는 분들이라면 "플로랑 디퓨저 "향기뿜뿜"을 추천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