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탈모예방 탈모방지 두피마사지기 TS가드 간단 개봉기

health/ health

by 친절한박팀장 2017. 7. 15. 18:0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 전 홈쇼핑을 보다가 제가 사용하고 있는 탈모예방 샴푸인 TS샴푸 판매 방송을 하길래 샴푸도 떨어지고 해서 다시 재구매를 했습니다. 아 참 전 협찬을 받거나 하지 않은 개인적인 사용 견해를 바탕으로 작성한 것이니 참고하고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원래 아버지가 머리가 가늘어지셔서 써 보시라고 처음 구매를 해서 사용을 하던 중에 저도 빠지진 않는데 아직 젊어서 모발이 예전보단 가늘어진 느낌이라 그래야한 아무튼 저도 같이 사용을 하게 되었는데요. 그때는 TS가드는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다른 샴푸들은 써도 머리 밑이 가렵고 비듬이 생기고 저한테 안 맞는지 그러더라구요. 그래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TS샴푸를 사용해 봤습니다. 

TS샴푸는 한 달 정도 사용했나봐요. 그런데 머리 밑이 가렵거나 비듬이 사라진게 아니겠습니까. 그 이후로 쭈욱 1년째 TS샴푸를 사용하고 있네요. 탈모예방과 탈모방지는 잘 되는지는 아직 모르겠지만 전 비듬이 사라지고 머리 밑이 가려운게 없어져 아주 만족하고 사용 중인 샴푸 입니다. 아버지는 TS샴푸 사용 후 머리에 힘이 생기셨다고 주장은 하시나 딱히 검증 할 방법은 없습니다.  그래서 이번엔 다시 TS샴푸 재구매를 하면서 TS가드가 있는 상품으로 구매를 해봤어요, 어떨까 하는 궁금증에 말이죠. 3일전에 도착을 했는데 간단하게 개봉기를 작성해 볼까해요. 사용은 매일 하루 10분씩 자기전에 하고 있는 중이에요.  그럼 개봉기 시작해볼게요.

▼ TS가드는 참고로 의료용기기가 아니라고 합니다. 말 그대로 그냥 두피마사지기 입니다. 저도 상품을 처음 봤을땐 레이저인가 했습니다. ㅎㅎ. 의료용기기가 아닌 일반 두피마사지 기기이니 참고하세요. 먼저 박스 개봉 전의 모습입니다. TS GUARD "TS가드"로고가 한눈에 들어오네요. 상자의 크기는 제품의 크기와 비슷한 사이즈로 작은 편입니다.

▼ TS가드 박스 전면 하단에 보면 워터루프 두피마사기 라고 명시되어있네요. 제품 모델명은 EHM-3000 인가봅니다. 방수 기능 성적서라고 방수등급이 IPX6 이라고 방수등급이 되어있네요. 그래서 방수등급표를 찾아보니 6등급이면 모든 방향에서 분사되는높은 수압의 물줄기로부터 보호가 가능한 등급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샤워 할때 사용을 해도 된다고 하나봐요. 아직 샤워를 하면서 사용은 안해봐서 방수가 잘되는지 확인을 못해봤습니다.  

▼ 박스 뒷면에는 제품명과, 제조원, 모델명, 소비전압, 제품규격등의 제품에 관한 간단한 안내가 되어있네요.

▼ 그리고 박스 윗면을 보게되면 스티커 하나가 붙어있습니다. "사용시 반품불가" 그래도 머 스티커손상시 반품불가 보다 양호한 멘트네요. 최소한 뜯어는 볼 수 있으니 말이죠 ㅎㅎ.

▼ 박스를 개봉하면 TS가드는 간단한 뽁뽁이 담겨있었으며, 제품설명서 1장이 제품의 모든 구성품이었습니다. 처음에 어 건전지는 사야되나 했지만 건전지 2개는 제품 안에 장착되어 출시가 되는 방식이었습니다.

▼사용방법은 전원을 켜고 끄는 방법과 건전지 교체방법, 사용방법등의 간단한 내용이구요. 굳이 안보셔도 사용하는데 무리는 없을 정도에 내용입니다. "제품 사용시 주의사항" 정도만 숙지하시고 사용하시면 될거 같아요.

▼ 아래의 이미지는 탈모닷컴의 TS 제품 설명 중 일부 입니다. IPX6 등급으로 생활 방수가 되며, 샴푸 중에 사용을해도 도니다고 되어있네요. 

▼ 그럼 간단한 건전지 교체 방법을 한번 알아볼게요. ts가드 하단부에 보시면 OPEN과 CLOSE가 있는데요. 처음엔 CLOSE에 막대기가 맞춰져있을거에요. led 불빛이 약해지거나 진동이 약해지면 제품 맨 밑둥을 OPEN쪽으로 돌리셔서 아래로 당기시면 건전지 투입구가 열리게 됩니다.

▼ 건저지는 기본 2개가 들어있었어요. +,- 를 잘 기억하시고 건전지를 교체하세요. 잘 못끼우고도 뚜껑을 억지로 닫으면 피손이 될 수도 있다고 하네요. 건전지 캡을 끼우실 때는 밑둥의 캡안에 네모난 모양이 본체에 홈에 맞게 넣으신후 CLOSE쪽으로 돌려서 잠그시면 됩니다. 고무바킹이 있기때문에 꽈악 조아주셔야 물이 안들어 가세요.

▼ TS가드 제품 전면의 모습입니다. 두피 마사지에 사용되는 고탄력 실리콘으로 된 부드러운 부분과 가운데 전원버튼 정말 생긴건 초간단 심플하네요. 

▼ 세어보니 19개정도 되는 고탄력 실리콘 부분이 초당 6500회 정도의 진동을 일으켜 원하는 부위의 두피에 빗질하듯이 마사지하거나 지긋이 눌러서 한자리에 10초씩 정도 마사지를 하면 두피 전체를 마사지하는 방식으로 사용하면 되세요. 제가 사용해본 경험으로는 아프지 않을까 생각 했는데 두피가 연약하니깐 그런데 전혀 아픔은 느끼지 못했습니다. 다만 첫날 사용시에는 처음 느껴보는 진동이라 사용 후 진동으 여운이 남아있는 느김 정도 둘째날부터는 시원하게 집에와 마사지한다 생각하고 10~20분정도  tv나 컴퓨터 하면서 하고 자는거 같아요.

▼ 전원을 킨 상태의 사진인데요. 붉은색 LED가 들어와 전원이 켜진것을 알수 있고 저 불빛이 약해지면 건전지를 교체하시면 된다고 하더군요. TS가드는 의료기기 아닌 단순 두피마사기 이니 TS가드는 두피마사지를 통한 탈모예방이나 탈모방지를 할뿐 기기 자체의 의료적인 기능은 없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